반품 시 반드시 문의게시판이나 전화로 문의 해주셔야 됩니다.
임의로 보내주셨을시 환불이 지연되실수 있습니다.
※ 빠른반품방법
*벨로윈 문의게시판이나 전화(031-846-1905)로 연락하기
1. 받으신 택배사에 연락하셔셔 반품접수하기.
(택배사에 접수해 주시면 기사님이 송장번호를 뽑아서 오시니 반송지 주소는 자동으로 찍어서 방문하십니다.)
2. 제품 포장을 처음과 같이 해주셔야 됩니다 포장을 소홀하게 하셔셔 제품이 회손되었을 경우에는 고객님이 반품배송비와 상품비용을 부담하실수 있습니다.
3. 받으셨던제품과 왕복배송비 5천원과 간단히 내용적은 메모지 이렇게 3가지같이 포장하기.
4. 기사님오시면 포장한 제품드리기.
5. 저희가 받아보고 제품에 이상이 없으면 바로 환불진행 됩니다.
6. 무통장입금 같은경우는 제품과 함께 메모지에 계좌번호 적어서 보내주시면 저희가 입금처리 됩니다(처리일 제품도착후1~2일)
카드결제 같은경우는 제품도착하면 카드결제취소가 됩니다(처리일은 영업일기준 5~7정도 소요가 됩니다)
계좌이체 같은경우도 제품도착후 제품에 이상이 없으면 결제취소됩니다(처리일은 영업일기준 5~7정도 소요가 됩니다)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상품의 상표 탭을 제거한 경우
2.상품을 사용한 경우
3.상품이 오염, 회손 된 경우
4.상품의 정품 상자가 훼손된 경우 5.수령후 7일이 지난경우 반품(환불)의사는 물품수령 7일 이내 밝혀주셔야 합니다 (수령일은 조회가 가능합니다)
문의게시판에 환불의사를 알려주세요.(고객센터로 전화신청도 가능합니다.) 비닐, 상표 탭 등 원상태여야 함은 물론이며, 기간이 지난 제품, 오염으로 손상된 제품은 절대 반품되지 않습니다.